‘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는 청년도전 지원사업 2024년 중기 1기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 이번 모집은 청년들의 구직 의욕을 높이고 취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최소 15주 동안 진행되는 '도전+ 프로그램 중기'로, 전체 120시간 이상의 교육을 통해 구직을 포기한 청년들이 스스로 직업을 탐색하고 준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참여자는 밀착 상담, 자신감 회복 프로그램, 진로 탐색, 지역 맞춤형 교육 등의 다양한 지원을 받으며, 자신감을 회복하고 구직의욕을 높여 취업을 위한 실질적인 준비를 할 수 있다.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는 “이번 모집을 통해 청년들이 체계적인 지원 속에서 구체적인 구직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청년도전 지원사업은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울산, 세종, 경기, 충북, 충남, 전남, 경북, 경남, 제주, 강원, 전북 등의 지역에서 총 41개의 운영기관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워크넷(https://www.work.g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영등포구 청년도전 지원사업에 관한 문의는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사업운영팀 청년도전 지원사업 운영팀(070-5226-0009) 또는 홈페이지(https://www.kodica.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