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마케팅 최고경영자 과정 1기 개강"
"CEO 다수 참여, 다양한 소감으로 수강 신청 목적 밝혀"
OBS 경인TV에서 개국 이래, 처음으로 준비한 OBS 마케팅 최고경영자 과정이 4월 19일에 개강했다.
OBS 마케팅 최고경영자 과정은 OBS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송의 공적 책임감을 가지고 준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국내외 시장에 대한 정밀한 분석을 통해 기업별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제공할 계획이다.
국내 최고의 교수진으로 구성된 이번 과정은 30년 경력의 국내 최초 마케팅 스페셜 리스트 맹명관 총괄 교수를 비롯해, 김동준 대표 (이노캐털리스트), 서기수 소장 (서경대학교 금융정보공학과 교수)등 13명의 교수진으로 포진되어 있다.
수강생들은 경영, 마케팅, 사회, 인문학 등에서의 역량 강화, 경영 현장의 이슈 공유와 자문 및 컨설팅 등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되며 지원 대상은 국내외 기업체의 최고경영자 및 임원, 1인 기업 대표 등이 신청할 수 있다.
교육에 앞서 이번 1기 과정에 신청한 최원규 대표는 (더 채움 과일) 배우는 과정이 좋아서 수강 신청을 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직 CEO로서 많지 않은 나이라고 밝힌 김근영 이사 (엠에스씨)는 더 많은 경험을 통한 배움이 수강 신청의 목적이라고 발표했다.
김동희 원장 (알렉산드르드파리 잠실점)은 마케팅이라는 분야가 와닿지 않아서 배우기 위함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종현 대표 (닥터올가)는 배움이 좋아서 참여했으며, 함께 성장하는 수강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강조했다.
최하늬 지사장 (슬리밍고 서울경기점)은 리더십을 함양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수강 신청을 한 목적을 밝혔다.
음식물 자원순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심영진 대표는 (금강 바이오) 교육 과정이 재미있을 거 같아서 신청했는데 생각대로 기대된다는 소감을 발표했다.
그 외에도 교육에 참여한 많은 수강생들이 각자의 신청 소감을 밝혔으며, 최아름 실장 (꽃샘에스테틱)은 커리큘럼이 주옥같아서 신청했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성장과 변화를 할 수 있는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OBS 마케팅 과정은 OBS 경인TV와 엠투마케팅그룹이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 4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수료 시에는 OBS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 및 컨설팅 기회 제공, 광고 관련 협력 지원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문의전화: 032)670-5001 (OBS 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운영 사무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