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의 프로그램 ‘Pick Up! 트렌드 스페셜’이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종합 생활경제 정보를 전달한다.‘Pick Up! 트렌드 스페셜’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1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Pick Up! 트렌드 스페셜’은. 김주희 아나운서(전 SBS 아나운서, 2005 미스코리아 진)를 필두로 하현정·윤호연 아나운서 3명이 현재 대한민국의 화제와 트렌드, 일상, 축제, 경제현장, 산업트렌드 등 다양한 생활경제 정보를 트렌디하게 전달하고 있다. ‘Pick Up! 트렌드 스페셜’은 생활경제 프로그램의 성격에 걸맞게 다양한 코너를 통해 우리의 일상에서 접하기 어려운 이색 정보를 알차게 제공하며, 요일별로 김대희·양상국·김수영 (이상 개그맨) 나태주·류지광·김지현(이상 트로트가수) 로미나,송글송글 (방송인, 배우) 외 전문 리포터까지 다재다능한 출연진이 현장 정보를 생생하게 소개한다.
특히 ‘Pick Up! 트렌드 스페셜’의 목요일 코너를 맡고 있는 방송전문제작사 티앤제이 (대표 이정아)는 10여년간 KBS, YTN, 서울경제TV, 머니투데이 등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에서 기업 관련 프로그램 콘텐츠를 전문으로 기획,제작하고 있는 제작사로 출연기업의 니즈와 방송 프로그램의 특성을 최대한 반영하여 양질의 방송 콘텐츠를 제작, 공급하고 있으며 방송 이외에도 다양한 홍보채널 (온라인신문, 유튜브, SNS) 을 통해 출연기업의 지속적인 홍보를 진행. 출연기업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담당 프로듀서인 김태현 PD는 "중소기업이나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경우 체계적인 홍보 플랜을 수립하기 힘들기 때문에 주먹구구 홍보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비용과 시간을 들이고도 제대로된 효과를 볼 수 없어 다양한 매체에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인식을 소비자에게 서서히 각인시키는 전략이 필요하다"면서 SBS의 높은 브랜드파워를 이용할 수 있는 ‘Pick Up! 트렌드 스페셜' 방송과 인터넷신문, 유튜브, SNS를 적절히 활용하여 가성비 높은 홍보전략을 기업에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재방송은 다음 날 오후 6시 40분에 시청할 수 있으며, 티앤제이를 통해 제보 및 문의가 가능하다.
공식제작사 : 티앤제이 (02-6242-6600)
담당자 : 김태현 PD (010-9031-2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