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선일일렉콤이 2021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Best-HRD)을 획득하였다고 28일 밝혔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는 능력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관리하고 재직자의 직무능력 향상을 지원하는 등 인적자원관리(HRM : Human Resource Management)와 인적자원개발(HRD : Human Resource Development)이 우수한 기관을 정부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주)선일일렉콤은 인적자원관리(HRM) 부문에서 노사와의 바람직한 파트너십 구축, 구성원의 의견이 반영된 구체적인 KPI 수립, 성과평가에 따른 보상제도와 객관적인 보상제도 운영 등에서 성과를 이루었다.
또한 인적자원개발(HRD) 부문에서 내부직원 육성과 경력개발 지원, 직능 및 직군별 인재육성 경로 마련, 사내 교육프로그램 진행하여 작업공수 절감 및 원가절감 등의 노력으로 선정됐다.
(주)선일일렉콤 유수호 대표는 “지역의 대표 중소기업으로서 인적자원관리와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게 되어 참으로 의미있다.”며 “개선점은 보완하고 실행하여 조직과 구성원의 꿈을 이루는 주식회사 선일일렉콤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주)선일일렉콤은 경상북도 영주시 대표 향토기업으로 1990년 설립하여 올해 31주년을 맞이하였다.
[보도자료출처: 경상북도 영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