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앤잡스, admin기자]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가 MC 포스터와 티저 영상을 공개해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8월 7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E채널·라이프타임·AXN 공동 제작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연출 전세계, 이하 ‘수학여행2’)는 한국을 사랑하는 해외 10대 학생들이 단체로 한국으로 수학여행을 와서 난생처음 ‘찐’ 한국 문화를 만나고 즐기며 한국을 더 깊이 알고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해외 학생들의 한국 수학여행을 바라보며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MC 군단으로는 슈퍼주니어 은혁, 장도연, 박제니, 조나단이 함께한다. 그런 가운데 네 사람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돼 첫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먼저 교실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는 은혁, 장도연, 박제니, 조나단이 교복을 입고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특히 네 사람은 한국을 방문할 해외 10대들 그리고 안방에서 만날 시청자들을 환영하는 듯 밝은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은 미소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티저 영상 속에는 새롭게 합류한 ‘핫한 10대’ 박제니의 화려한 신고식이 흥미를 끌어올린다. 2006년생으로 실제 10대인 박제니는 “내가 요즘 갬성을 알려줄게”라고 말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박제니가 요즘 감성으로 변신시킨 은혁, 장도연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 폭소를 유발한다. Z세대가 입력된 ‘수학여행2’의 마스코트 은혁은 귀여운 춤을, Z세대 패치 완료된 안방마님 장도연은 격한 헤드뱅잉을 선보이기 때문.
MZ 감성을 제대로 장착한 은혁, 장도연, 박제니 그리고 또 다른 MC 조나단까지 네 사람의 활약이 궁금해지는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는 오는 8월 7일 월요일 밤 9시 E채널, 라이프타임, AXN에서 방송된다.
[보도자료출처: RNX]